[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요즘 같은 불경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창업 아이템이 존재할까.

 

고기집창업은 아무리 경기가 좋지 않아도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기호를 파악해 그에 맞는 콘셉트로 운영한다면 경기 영향을 피해가기 쉬운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그 중 유망 고기집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오히려 불경기에 장사가 더욱 잘되는 곳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야끼화로’의 이색적인 고기 맛 때문인데,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 맛에 맞춘 독특한 소스를 바탕으로 구워진 고기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이 많은 손님들을 이끌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고깃집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특히 젊은 손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고기집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본사의 오랜 프랜차이즈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포를 점점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물류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해 놓은 상태이며, 전국적으로 안정적인 물류공급까지 가능하다.

송도점의 경우, 52평에서 27개의 테이블만으로 단기간 월 매출 1억 8천만원의 고수익을 얻은 바 있다.

저렴한 창업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인테리어까지 자랑하는 고깃집 유망 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창업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한편, 젊은 20~30대부터 50~60대까지 두루두루 사랑 받고 있는 일본식 야끼니꾸 전문 및 고깃집 유망창업아이템 ‘야끼화로’는 계속해서 발산점, 강서구청점, 판교점, 오목교점, 구미점, 황학동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