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짓조 신제품 시스테메틱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짓조 시스테메틱의 신규 라인업은 총 12종으로, 경량의 무게를 가진 3시리즈 삼각대부터 가장 강력한 강성을 가진 5시리즈 모델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조합의 최장 길이와 단을 가진 모델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촬영 시 궁극의 안정성을 위해 새로운 튜브와 발을 사용하여 한껏 더 안정적으로 사진 촬영을 서포트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Carbon eXact 튜브를 사용하여 이전 모델에서 사용된 카본 6X 튜브에 비해 넓은 지름을 가진다.



이 밖에도 새로운 다리 잠금 기능과 다리 각도 조절기능의 변화를 통해 보다 향상된 인체공학적인 제품 구조를 지녔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시스테메틱 3시리즈는 가벼운 장비로 여행하기를 원하지만 전문 장비에 충분한 안정성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시스테메틱 4시리즈는 넓은 다리 지름으로 인한 높은 강성을 갖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으며 탑 캐스팅은 부피가 적기 때문에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마지막으로 5시리즈는 짓조 전 제품 라인업 중에서 가장 견고한 트라이포드로 가장 까다로운 전문가들에게 선택받는 제품이다. 최대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3&4 시리즈 시스테매틱 보다 탑 캐스팅이 큰 것이 장점이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3월24(금)~4월16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내 짓조 신제품 시스테메틱을 구입 후 인증 고객 대상으로 A/S 10만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기존 짓조 멤버쉽 회원을 위한 짓조 작품 사진 응모 대전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세기P&C 짓조 신제품 시스테매틱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