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본도시락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본도시락데이’를 개최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도시락이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본도시락데이’를 개최한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를 오는 29일(토) 오전 11시~오후 2시까지 파주 평화누리공원에서 진행한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로는 버스킹 공연을 준비한 ‘도시락 콘서트’부터 울릉도 한상 낚시, 울릉도 3색 나물 찾기 등 ‘도시락 랜드’까지 울릉도의 봄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으로 구성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울릉도 한상 도시락을 맛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피크닉존’을 운영할 예정이며 캠핑 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드 홍보관에서 쿠폰을 교환해주는 ‘도시락 하우스’와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도시락 포토존’ 등 축제형 프로그램에서 울릉도 도시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LED 전광판을 통해 울릉도에서 직접 신선한 식재료를 공수해 오는 내용의 울릉도 한상 도시락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본도시락은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첫 번째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하는 ‘본도시락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금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봄 소풍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며 “따뜻한 봄 날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공연과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