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중소 가맹점들도 대형 프랜차이즈들과 동일한 체계화된 고객관리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 단말기 ‘비즈 페이나우(Biz Paynow)’서비스에 중소 가맹점들을 위한 대형 프랜차이즈 수준의 고객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 서비스인 ‘비즈 페이나우(Biz Paynow)’ 에 중소 가맹점을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들이 ‘비즈 페이나우’를 시연하고 있는 모습.


스마트폰에 ‘비즈 페이나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초소형 카드결제기만 이어폰 잭에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카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마케팅 솔루션은 △ 멤버십 고객관리 △ 스탬프/포인트 적립 △ 할인 쿠폰 발급 △ 마케팅 홍보 문자 발송 △ 고객 설문 기능 △ 타겟 마케팅 기능 등을 제공한다.

특히 타겟 마케팅 기능은 실제 구매 정보를 기반으로 지정 기간 내 특정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쿠폰, 홍보 문자 등을 직접 발송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G유플러스 백영란 e-Biz 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솔루션 출시로 중소 가맹점들도 대형 프랜차이즈 못지 않게 구매 정보에 기반한 대(對)고객서비스와 타겟 마케팅이 가능해 효과적인 가맹점 관리 및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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