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가 8월20일부터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가 8월20일부터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베이비페어의 컨셉인 ‘안심육아’ 키워드에 맞춰, 자사의 대표 브랜드 3종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임상의과학을 바탕으로 개발된 민감성 건성 피부전용 브랜드 닥터아토(Dr.ato), 20여년간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브랜드 비앤비(B&B), 그리고 글로벌 육아과학으로 만든 수유 전문브랜드 유피스(Upis)가 바로 그것이다.

브랜드 소개와 더불어 고객을 위한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 관련 맞춤형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또한, 보령메디앙스 전시관을 방문하면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증강현실을 체험해볼 수 있다. 사전에 ‘서커스AR’ 어플을 다운받은 후 전시관 내에서 보령메디앙스 및 브랜드 로고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바로 브랜드 및 제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 별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 외 비앤비 세탁비누 진품가품 찾기 이벤트 및 유피스 젖꼭지 체험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브랜드 별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우리 아이를 안심하고 올바르게 키우기위해 꼭 필요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며, “다양한 이벤트 및 카운셀링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