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채움푸드의 대표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이하 깻잎두마리칩킨)이 신메뉴 ‘치바로우’를 출시했다. 치바로우는 국민음식인 ‘치킨’과 북경식 탕수육을 일컫는 ‘꿔바로우’의 합성어로 치킨에 꿔바로우 소스를 조합한 메뉴이다.

치바로우는 치킨도 요리라는 깻잎두마리칩킨 R&D팀의 스피릿이 담긴 회심작으로 출시와 동시에 담백한 치킨탕수육와 레몬 과즙을 첨가한 상큼한 소스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이미 많은 방송에서 한국인 입맛에 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꿔바로우를 치킨에 접목시켜 대중화를 시도한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치바로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24일과 31일 양일간 ‘요기요’ 주문 시 3,000원을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은 ‘배달의민족’ 주문 시 2,000원을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움푸드 관계자는 “신메뉴와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깻잎두마리칩킨은 깻잎치킨의 원조브랜드이자 대명사로 알려진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곧 300호점에 육박하는 깻잎두마리칩킨은 대대적인 마케팅 투자와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니즈를 맞추었을 뿐만 아니라 가맹점들의 꾸준한 매출 증대를 이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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