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생활건강 블랙커런트는 양질의 폴란드산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고급가공 기술인 동결 건조방식으로 제조 되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최근 슈퍼베리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녹십초생활건강에서 새로운 슈퍼베리 블랙커런트를 출시했다.

‘블랙커런트’는 낙엽관목 열매로 유럽북서부가 원산지이며 그늘에서 잘 자라고 추위에서도 강하다. 유럽에서는 슈퍼베리라고 불리며, 매우 인기가 많다.

블랙커런트는 그 맛과 향이 어느 슈퍼베리류보다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여러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블랙커런트에는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고 그 외 안토시아닌, 델파니딘, 칼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녹십초생활건강 블랙커런트는 양질의 폴란드산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고급가공 기술인 동결 건조방식으로 제조 되었다.

폴란드 내에서 풍부한 일조량과 함께 비옥한 토양, 깨끗한 공기와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란 블랙커런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수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으며,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 그리고 non-GMO (유전자조작이 되지 않은) 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블랙커런트 동결건조 분말이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비결에 대해 "현재 국내 시장에는 블랙커런트 분말이 흔치 않은데 식품에 대한 녹십초의 진정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에 이어 2017년에도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 건강식품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녹십초생활건강은 블랙커런트를 처음 접하여 섭취방법을 잘 모르는 구매고객들에게 블랙커런트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는 요리팁을 자사 홈페이지에 공유, 소비자들이 영양손실을 최소화하면서 블랙커런트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제시하고 있다.

시설 구조와 설비를 비롯 원료의 구입, 생산, 포장, 출하에 이르는 전 공정에 철저한 기준을 준수해 제품에 신뢰성을 더하고 있는 녹십초 생활건강의 제품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