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봏] 오성영 기자 = 키 성장에는 가장 중요한 시기가 있다. 때문에 유•소아 자녀를 둔 부모들은 늘 아이의 성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신경 쓴다.


식단, 생활관리, 운동법 등을 통해 성장을 촉진시키려는 것인데 더 극대화된 키성장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키성장영양제 등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성장기 자녀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키성장영양제 중 대한민국 처음으로 식약처 기능 인정을 받은 ‘성장원키플러스’가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확인했다.

제품 관계자는 “성장원키플러스에 함유된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O042)은 경희대한방병원에서 8~12세 저신장 어린이 97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했다.


12주간의 시험 결과 영양제를 섭취하지 않은 아이들은 평균 1.92cm 성장을 하였지만, 영양제를 섭취한 아이들은 2.25cm 약 3.3mm 추가성장 한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청포도 맛을 가진 성장원키플러스는 과학적 효과가 입증된 황기추출물등복합물과 빌베리추출물, 글루콘산아연, 산화마그네슘, 황금복합추출물 등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성장원키플러스 하루권장 섭취량은 1일 2회 1포씩 이며, 먹는 방법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그대로 짜먹거나 얼려먹는 방법, 물에 타 먹는 방법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전국 아이누리한의원과 공식 판매처인 아이누리샵에서 할 수 있다.

o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