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야미봉은 무설탕 식이섬유 카라멜로 몸에 좋은 카카오닙스, 비타민A,C,E, 카테킨을 첨가하여 초코맛, 딸기맛, 녹차맛 등 3가지 맛으로 24일 브랜드 론칭 한다고 밝혔다.

야미봉은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하여 먹기 편하고 맛있는 카라멜로 만들어 친근감을 더했으며, 포만감으로 배고픔을 일시적으로 해결하게 도와줌으로써 궁극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10대~20대가 메인 타겟인 제품이다.

개당 15칼로리 제품이며 무설탕 제품으로 고칼로리에 민감하거나 설탕을 피하고 싶은 고객 니즈에 부합하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야미봉 식이섬유 카라멜은 저칼로리로 포만감을 주고 공복감을 해소시켜 주며 장건강에 좋은 수용성 식이섬유, 무설탕, 나트륨 0%,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0%의 건강함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다.

야미봉은 탄수화물중독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싶거나, 식이섬유 섭취를 원하는 분, 바쁜 일상에 식사도 제때 챙겨 먹지 못하는 직장인, 저칼로리 간식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특히, 몸에 좋은 원료를 첨가하여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카카오닙스는 마늘에 비해 식이섬유가 무려, 411% 이상, 카테킨은 녹차에 비해 무려, 20,075% 이상 들어있고, 필수영양성분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가 들어있다.

성장발달과 면역력 그리고 피로회복, 피부미용, 혈액순환 촉진 등의 기능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원료이다. 카테킨은 체중조절용 원료로도 많이 알려져 있고, 강력한 항산화와 항염작용을 한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변을 부드럽게 해서 배변이 쉽도록 도와주고, 콜레스테롤의 원인이 되는 지방의 흡수를 낮추고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예방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야미봉 식이섬유 카라멜의 효과를 톡톡히 보려면 1~2개의 카라멜을 식사 30분전에 또는 배고픔을 느낄 때 섭취하고 물을 한잔 마셔 씹으면서 뇌에 1차로 포만감을 전달하고, 물과 함께 먹은 식이섬유가 물에 녹아 부피가 커지면서 위벽에 있는 비만수용체를 억제하는 역할을 함으로써 식욕을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포만감을 선사한다. 식이섬유는 일반적으로 부작용이 없고 지속시간도 2시간정도 유지된다고 한다.

야미봉은 리베누(RIVENU)의 자사 브랜드이며, 관계자에 따르면 “식이섬유 카라멜은 저칼로리 간식을 찾는 사람이나, 건강한 간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배고픔을 느낄 때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예쁜 패키지로 핸드백 속에 쉽게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곧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하여 예쁜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야미봉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론칭 기념 이벤트로 ‘2+1 행사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무조건 1개를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야미봉 브랜드는 자연에서 유래된 엄선된 원료를 기본 철학으로 인간을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을 만들어 간다. 야미봉은 더 쉽게! 더 가볍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이섬유 식품 브랜드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