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연성뷰파이브 오피스텔은 2017년 10월 입주 예정이며, 현재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시행사는 코람코자산신탁, 위탁사는 에스에치뷰이며, 대명토건이 책임준공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연성역 역세권에 전 세대 복층 투룸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경기도 시흥시 능곡지구 일대에 지어지는 ‘뷰파이브’는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다.

연성역 역세권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밀집된 시흥연성뷰파이브는 지하 4층~지상9층, 70실 규모로 전용면적 33.600㎡~37.163㎡로 구성돼있다.

또한 차량으로 10분 거리 이내에 국내 최대 가구 쇼핑 센터인 이케아, 대형쇼핑몰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도착할 수 있어 쇼핑 및 문화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전 세대 복층구조(다락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입주민 편의를 위해 각 실에 천정형 에어컨을 비롯해 전자레인지, 냉장고, 세탁기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수납공간이 넓은 붙박이장이 설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시흥연성뷰파이브 오피스텔의 바로 앞에는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인 시흥 연성역 2번 출구(6m거리)가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며, “3.3㎡ 당 600만원대의 분양가가 책정돼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전했다.

시흥시는 남동공단, 광명시흥 첨단연구단지(예정), 시화산업단지, MTV공단, 반월산업단지 등이 둘러쌓여 배후 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오는 2018년 2월 원시-소사를 연결하는 서해안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서울 여의도까지 기존 1시간 30분 걸리던 이동시간이 30분으로 단축될 전망이다. 이에 교통 여건을 개선시켜줄 연성역의 가치도 합세해 시흥시 신규 오피스텔 공급지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시흥연성뷰파이브 오피스텔은 2017년 10월 입주 예정이며, 현재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시행사는 코람코자산신탁, 위탁사는 에스에치뷰이며, 대명토건이 책임준공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