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3일과 24일양일간 대치동에 위치한 화이트도어 웨딩 & 갤러리에서 ‘제 24회 듀오웨딩페어’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1월 23일과 24일양일간 대치동에 위치한 화이트도어 웨딩 & 갤러리에서 ‘제 24회 듀오웨딩페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 모아 결혼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술 전시처럼 쾌적한 환경에서 웨딩전문가가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장에는 국내외 인기 웨딩 업체 150여 개가 참여했다.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에서는 방문 고객들에게 웨딩드레스 피팅,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을 무료로 제공했다. 특히 국내 스타들이 선택한 유명 디자이너들의 부티크 드레스는 상품을 관람하려는 인파로 북적였다. 스튜디오 부스에선 2016 S/S 샘플이 공개돼 콘셉트 별 다채로운 화보들을 감상할 수 있었다.

허니문 코너에선 계약 고객에게 유럽, 몰디브, 칸쿤, 하와이, 발리 등 인기 지역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주었다. 파리, 로마, 칸쿤 지역 허니문 상품은 무료 스냅촬영을 지원했다.

한복 최대 30%, 예물 최대 30%, 청첩장 최대 70% 할인 등 푸짐한 혼수 예물 특전도 있었다.

박람회에 참석한 선착순 1000커플에게는 한정판 크리스탈 웨딩 주얼리 컬렉션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사전 참가 신청한 고객 중 10 커플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기’를 증정했다.

서정수 총괄이사는 “많은 예비부부가 결혼 준비 겸 데이트 장소로 웨딩페어를 찾았다”며, “세련된 장소 제공과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듀오웨딩페어를 통해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성공적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월 20일부터 2월 21일까지 이틀간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듀오웨딩힐스에서 ‘제 15회 대전 듀오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듀오웨딩힐스는 대전 충청지역의 고품격 웨딩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립된 웨딩멀티플렉스다. 웨딩박람회 무료 참가신청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딩힐스 홈페이지 (www.duoweddinghills.com)나 전화로 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