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부루다콘서트



 

[환경일보] 박미경 기자 = 폭발적인 에너지의 실력파 락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전라북도 전주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콘서트는 국내 최초 콘서트 소셜 플랫폼 부루다콘서트와 함께 진행하는 기획 콘서트 ‘Music Trip’ 시리즈로 ‘갤럭시 익스프레스 게스트하우스 콘서트 in 전주’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갤럭시 익스프레스 게스트하우스 콘서트 in 전주’는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팬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로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전주 한옥마을 내에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공연과 전시회가 열리게 된다. 부루다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은 공연을 비롯해 주어진 미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공연 이후에는 갤럭시 익스프레스와 함께 뒷풀이 통기타 파티를 즐기며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게 된다.


부루다콘서트의 티켓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갤럭시 익스프레스 게스트하우스 콘서트 in 전주’는 게스트하우스 숙박권과 공연 관람권이 포함된 ‘부루다티켓’이 먼저 오픈 되고, 이 티켓이 완판 될 경우에 공연이 예정대로 진행된다.


콘서트 진행이 확정되면 공연 관람권인 ‘간다티켓’이 오픈되고 간다티켓 구매자는 전주 창작지원센터 들림에서 열리는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된다. 간다티켓 매진 시 부루다티켓 구매자에게는 이후 전주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해당 게스트하우스의 1박 2일 숙박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Music Trip’ 시리즈에 대해 부루다콘서트 관계자는 “여행지에서 뮤지션과 팬들이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며 “전주 지역민과 여행자들이 전시회와 공연을 관람하며 전주 한옥마을 내에 하나의 축제가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익스프레스와 1박 2일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갤럭시 익스프레스 게스트하우스 콘서트 in 전주’의 부루다티켓은 1월27일부터 부루다콘서트(http://www.burudaconcert.com)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 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 익스프레스 게스트하우스 콘서트 in 전주’ 이후 ‘Music Trip’ 시리즈는 3월 내내 여러 뮤지션과 함께 다른 지역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glm26@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