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컬트레이닝이 대중화 되면서 전문적인 목적이 아니더라도 보컬레슨을 받거나 취미보컬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최근 보컬트레이닝이 대중화 되면서 전문적인 목적이 아니더라도 보컬레슨을 받거나 취미보컬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취미생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보컬트레이닝은 보컬학원이나 실용음악학원을 통해 받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전문성과 취미로서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관은 없을까? 예고 예대 입시준비생, 오디션 준비생뿐만 아니라 프로보컬, 취미보컬들이 입을 모아 서울 약수역 근거리에 위치한 '보이스코드' 학원(www.voicecode.co.kr)이 해답이라고 추천한다.

“보이스코드” 실용음악학원은 올바른 교육문화를 위해 가수를 지망하는 청소년에게 진로체험을 진행해왔고 그 외에도 기획사 내방오디션, 무료보컬세미나 등을 주최하여 많은 지망생들에게 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힘써왔다.

특별히 “보이스코드” 보컬학원에서 진행하는 ‘드림프로젝트’는 평소 거주지역이 멀어 배우지 못했던 가수지망생이나 보컬트레이닝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개설되었으며 지망생들의 형편을 고려하여 일반 보컬수업의 절반 정도의 수강료로 매 주말마다 수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보이스코드” ‘드림프로젝트’는 1주년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컬트레이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주말반과 평일반으로 확장하여 진행한다고 한다.

지친 일상에서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보이스코드” 드림프로젝트에 대한 상담문의는 전화(02-2231-7999) 및 홈페이지 (www.voicecode.co.kr), 모바일 SNS(카카오톡 voicecode)를 통해 수강접수가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