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많은 학생들이 방학기간 동안 부족한 공부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강을 듣고 있다. 최근에는 특정과목이 아닌 곧바로 모든 과목에 적용시킬 수 있는 속독법, 속독학원이 각광을 받고 있다. 속독법을 학원에서 배우면 공부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여러 번 읽을 수 있어 복습을 충분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방학을 맞아 암기왕닷컴은 단 3주 만에 속독법과 암기법을 완성하는 강의를 중계동 속독학원에서 진행한다. 책의 핵심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빠른 정독으로 교육하며 다 읽은 후 글자만 읽은 것이 아닌 내용까지 모두 기억해 내는 방법도 배울 수 있어 성적향상으로 이어진다고 전했다.

암기왕닷컴의 이종원원장은 “이번 강의에서는 초집중력을 키우는 훈련을 하게 되는데, 말 그대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책 한 권을 한번에 완전히 다 읽고 보는 힘을 기른다”면서 “강의를 통해 빠르게 읽고 이해력을 기를 수 있으며, 수업 전후 5배 이상 속도차이가 나는 학생을 홈페이지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업은 고도의 ‘초집중력’을 키워 속독하는 법과 교과서 10번 정독, 주요과목암기법을 학습하게 된다. 단기 완성과정은 방학을 이용 주 5회(월~금), 총 3주 과정이며, 학기중에는 주 2회수업을 하는 5개월 완성과정도 있다. 강의대상은 초,중,고생이고 중계동에 위치한 속독학원에서 초집중력으로 암기법과, 속독법을 배우고 완성하는 과정이다.

암기왕닷컴은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과 강남구 논현동 두 지점이 있으며 자세한 방학맞이 속독법 강의 문의는 암기왕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