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신학기를 맞이하는 3월, 교육업계에서는 새로운 학년에 맞는 학습준비로 그 어느 때보다 학원 내 학습 시스템 점검의 중요성이 높아지게 된다. 방향을 잘못 잡거나 학생의 학습 성취도가 어긋날 경우, 곧바로 시험 결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학원을 운영하는 학원장과 강사 모두에게 학습은 물론 성적관리까지 한 번에 다잡을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은 필수적이다.

학원 수업자료를 손쉽게 관리하고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영단어 온라인학습 시스템 ‘보카트레인’에서는 3월 신학기 대비 기간을 맞이해 초기 가맹비 절감 파격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영어 수업방향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학원에서 수업하는 종이 교재 및 커리큘럼 자료를 쉽게 온라인 교재로 직접 제작하거나, ‘보카트레인’ 프로그램에 무료 제공되는 교과서 내신 단어장 및 기초단어부터 수능단어 등 100여 종이 넘는 영어단어교재를 무료 제공받아 다양한 콘텐츠로 교육과정 대상에 제한 없이 운용할 수 있다.

보편적인 단어암기 프로그램과 달리 컴퓨터에서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단어 어플을 통해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기주도적인 학습 방식을 제시한다. 따라서 기존 어휘 공부 학습법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수업 전 예습이나 학습 점검용으로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보카트레인 관계자는 “영어학습에 있어 다양한 학습법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영어의 기본기는 결국 단어이기 때문에 스마트기기를 연동한 다양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신학기 학원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보카트레인 3월 신학기 프로모션은 단 10일 동안으로 3월말까지 지원될 예정으로 초기 가맹비 없이 6개월 무료기간이 제공되는 1년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최신 영어단어 어플 및 온라인학습이 제공되는 단어프로그램과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는 교육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