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운동부족을 항상 가지고 있는 현대인. 새로운 활력에는 타이마사지만한 것이 없다. 전문 마사지사가 몸 전체의 기를 순환시키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시행하는데,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몸에 쌓여 있는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준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스트레스와 운동부족을 항상 가지고 있는 현대인. 새로운 활력에는 타이마사지만한 것이 없다. 전문 마사지사가 몸 전체의 기를 순환시키는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시행하는데,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몸에 쌓여 있는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준다.

전 세계적으로 전통 타이 마사지는 알려져 있는데 특히 여행객들의 하루 일정 마무리로 선호되고 있다. 이에 11년 전통의 부산 타이마사지 샵 ‘왓포타이 해운대’가 부산을 찾은 이들을 위해 평일 커플 타이마사지 할인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부산 최초의 타이마사지 샵인 이 곳은 전통을 유지하면서 최근 리모델링 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구비했으며, 수면실과 샤워시설, 단체실 완비해 전국 최대규모의 넓은 공간을 확보 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훈련된 테라피스트들이 관리해주고 있다. 아프거나 불편한 부위를 미리 말하면 그 부분을 집중케어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커플마사지 코스를 반값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구성은 족욕과 전신커플타이마사지, 그리고 커플핸드파라핀으로 80분 동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곳에서 시행하는 ‘핸드파라핀’은 물리치료에도 사용하는 방법으로 보습과 손 관절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왓포타이 해운대점’은 씨클라우드호텔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용객은 호텔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주차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