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전속모델 이대호 선수는 “이번 팬사인회는 리얼야구존 모델로서의 첫 번째 공식적인 자리이지만 그 이전에 저를 응원해주신 팬들을 만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소프트뱅크를 우승으로 이끌고 시애틀 매리너스에 진출한 이대호 선수가 2월 15일 17시부터 리얼야구존 부산경성대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리얼야구존 전속모델로서의 이벤트뿐만 아니라 부산 야구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의 자리이며 부산지역의 야구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이대호 선수가 적극적으로 제안했다. 소식을 접한 야구팬들로 리얼야구존 공식 SNS 및 전화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전속모델 이대호 선수는 “이번 팬사인회는 리얼야구존 모델로서의 첫 번째 공식적인 자리이지만 그 이전에 저를 응원해주신 팬들을 만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야구를 좋아해서 직접 하고 싶어도 국내 열악한 야구 환경 때문에 제대로 야구를 체험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늘 안타까워했는데 인원과 장비에 관계없이 야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을 대중에게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리얼야구존 권한조 CEO는 “리얼야구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팬사인회를 통해 이대호 선수와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리얼야구존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인회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대호 선수가 리얼야구존의 모델로 활동한 이후 브랜드 인지도가 120%정도 향상되어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귀국 후 살인적인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이대호 선수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15일 17시부터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www.realyagu.com) 부산 경성대점에서 150명 선착순으로 이대호 선수의 사인과 함께 기념촬영 등이 진행되며 조기매진이 예상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팬사인회 개최 지점인 부산 경성대점(051-622-7004)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