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공영주차관리원의 친절을 생활화하고 고객을 최고 가치로 삼아 “깨끗한 변화 더좋은 안양”을 만들어 가는데 선도적 역할을 다짐하는 친절서약서 작성과 친절 결의문 낭독이 있었다.
이날 결의문 낭독자 인상석 주차관리원은 ∎항상 밝은미소와 공손한 언행으로 고객을 응대하며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 공정. 투명한 업무처리와 시민을 내가족같이 정성을 다하여 섬기며 ∎항상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이 감동할 때 까지 통합과 섬김의 주차관리를 실천하겠다고 결의하였다
윤정택 이사장은 주차장운영의 4원칙인 ① 친절한 고객응대 ②투명한 주차요금징수 ③ 청결한 주차장시설제공 ④ 제반 규정준수를 통하여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영주차장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공영주차장운영 고객응대 표준매뉴얼을 숙지하여 친절을 생활하도록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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