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울산=환경일보]오부묵 기자 = 울산LG웨딩박람회가 8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개최된다.

LG전자 베스트샵이 주최하고 신화웨딩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울산을 대표하는 웨딩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4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그동안 매회 200쌍 이상 예비 신랑신부가 현장을 찾는 인기를 얻고 있는 울산 대표 웨딩 박람회 중 하나로 한복과 예물, 가전, 폐백, 예복, 메이크업, 허니문 여행, 에스테틱 등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을 행사장에서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참가 업체는 함은정한복, 신화웨딩, 러블리 웨딩, 올리빈, D102, 아르코발레노, 허니문리조트여행사, 허니예스, 그루 메이크업, 아르케 스킨앤바디, 뜰&엠피오레 등이다.

특히 박람회 기간 LG 임직원가 할인을 비롯해 웨딩패키지 업그레이드, 웨딩홀 특전 등 다양한 특전을 준다.

매일 선착순 커플 40명(총 80명)에게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를 주고 추첨을 통해 LG 클래식 TV와 LG 꼬망스 미니세탁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참여업체 자체적으로 프로모션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신청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ulsanfair.com)에서 하면 된다.

 

usobm@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