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군의회(의장 김흥선)가 14일 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69회 고성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회는 오는 22일까지 9일 간의 일정으로 열리게 되며 임시회 첫날인 14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송운석 기획감사실장이 제1회 추가경정 세입, 세출 예산안 제안 설명과 예산결산 특별위원회 및 올해 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안을 심의했다.

15일에는 제1차 예결특위에서 위원장과 간사를 선임키로 했으며 18일에는 기획감사실, 지역혁신추진단, 자치행정과, 재무과, 사회경제과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심사키로 했다.

19일에는 환경보호과, 문화관광과, 농정산림과, 해양수산과, 건설도시과 예산안을, 20일에는 재난안전관리과, 농업기술센터, 보건소, 상하수도사업소, 읍‧면, 의회사무과의 예산안을 심사키로 했다.

21일에는 제5차 예결특위를 열어 제1회 추경예산안 심사보고서를 채택키로 했으며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올해 제1회 추가경정 세입, 세출 예산안과 고성군 관광지 입장료 및 시설사용료 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고성군 행정기구설치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고성군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심의, 의결한 후 9일 간의 고성군의회 임시회 일정을 마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