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보령머드축제가 소주 대표 브랜드인‘참이슬’ 1억 병을 통해 홍보된다.

28일 보령시(시장 신준희)는 주식회사 진로(사장 윤종웅)와 제11회 보령머드축제 광고협약을 체결했다.

▲ 진로, 머드축제 광고 협약 체결
▲ 진로, 머드축제 광고 협약 체결












이에 따라 (주)진로는 5월부터 생산되는 ‘참이슬’ 병소주 1억 병에 보조상표(백라벨)에 보령머드축제 홍보문구를 넣어 전국 유통망을 활용해 홍보한다.



▲ 보령머드축제 홍보용 백라벨


지난해 6월에도‘참이슬’ 9000만 병 머드축제를 홍보한 바 있는 (주)진로는 이외에도 축제 홍보와 업무지원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황종규 충청강원권역 영업본부장은 “‘참이슬’은 월 평균 6000만 병, 하루 평균으로는 200만 병이 팔리는 대한민국 대표 소주”라며 “‘참이슬’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보령머드축제가 널리 홍보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령=김정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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