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영상뉴스
느껴봐요 추억의 맛 ~ 함께해요
강원도 횡성군 제7회 안흥찐빵축제가 ‘느껴봐요 추억의 맛 ~ 함께해요 안흥찐빵축제’ 라는 주제로 2008년 10월 3일부터 10월 5일까지 3일간 안흥찐빵마을에서 개최한다.

지역특산물인 안흥찐빵을 주제로 개최되는 축제는 역사ㆍ전통이 가미된 문화행사로 전 주민 참여를 통한 화합과 결속력을 강화하며 외지 관광객 유치로 주민소득 연계 등 체험행사 중심의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안흥찐빵큰잔치를 찾는 방문객들이 신명나게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축제는 10월 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초청가수의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 풍성한 각종 공연 및 이벤트 행사가 축제기간 연일 계속 된다.

체험행사로는 안흥찐빵체험, 주천강 체험, 전통문화체험, 길거리장사씨름대회, 생태체험, 안흥찐빵노래자랑,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찐빵마을 사진 공모전 등 가족단위로 찾는 방문객들이 체험을 할 수 있는 행사위주의 내용으로 구성해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안흥면에서는 찐빵축제시 열리는 청소년 댄스경연대회에서 재능과 끼를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청소년 댄스경연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신청기간은 9월 30일까지 청소년 댄스팀ㆍ동아리(지역제한없음)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 접수는 우편, 팩스, 이메일, 직접방문 등의 방법으로 접수하면 된다.

<박광진 기자>

박광진  hk5371@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