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bs_img_1

입고 신기만 해도 피로경감과 지구력 증강, 무좀 및 발냄새를 없애주는 최첨단 의류가 나왔다.

솔리토닉스(대표 서칠환)가 개발한 기능성 섬유인 '솔리톤텍스'는 생리활성 파동 전달물질에 의해 비정상적인 몸상태를 이상적 상태로 유도하여 피로경감, 면역력 증강 및 지구력 증강, 통증소멸 등의 효과를 얻게 된다.

솔리톤텍스는 순수 천연 미네날 복합체의 분자구조 변경 및 나노입자화 기술을 바탕으로 생체에 가장 이상적인 물질 파동을 발생시켜 생리활성기능 및 상태의 변화를 유도하게 되어 입는 즉시 파동에 의해 몸 상태가 좋아짐을 느낄 수 있다. 대표적 기능으로 세포의 활성작용 및 혈액순환개선 작용, 고지혈 억제 및 치유기능, 지구력 증강기능과 피로경감기능, 혈압·혈당 조절기능, 통증소멸기능, 면역력 증강기능과 유해세균 억제 및 냄새제거 기능등이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동의대 한방바이오연구센터가 실시한 통증완화와 항비만, 지구력 향상효과에 대한 임상시험 검증에서 전체적으로 19.07%의 통증감각 개선효과가 있었으며 사용에 따른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솔리톤텍스는 내의류, 침구류, 양말류 및 다이어트복등의 제작에 적용되고 있으며 의료기기, 병의원용 환자복 및 온열패드등도 개발하고 있어 의류업계 및 의학계에서 기대하고 있다.

솔리토닉스 - 경남 양산시 남부동 465-8 www.solitonics.com tel. 055)387-2883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