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성과보고회01.
▲ 민선4기 3차년 성과와 군수공약 추진사항 영상보고회의
【충남=환경일보】지난 19일 민선 4기 3년 예산의 지역 발전성을 도모하고 우수성을 격려하며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충청남도 예산군(군수 최승우)은 군정성과 와 군수공약 추진상황 보고회를 최승우 군수를 비롯한 관실과단장과 부서별 담당이 자리한 가운데 영상으로 개최해 신선함을 전했다.

 

이날 보고회는 제1회의실에서 파워포인트로 제작된 민선4기 3차년 성과와 군수공약에 대한 추진사항, 앞으로 추진계획을 관련 실과단장이 영상으로 보고했다.

 

또한 이 보고회에서 예산군은 민선4기 3년간 2020년을 목표로 하는 산업형 전원시 건설을 위한 군기본계획수립과 정기발전계획을 세우고 최우선과제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구증가에 역점을 둬 친환경 산업단지 조성에 총력을 다했으며 최승우 군수의 37개 공약사업은 군청사 이전 후보지 선정과 예산군장기발전 종합계획수립 등 20건(54%)이 완료되고 내포문화권 종합개발사업 등 17개 사업이 추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최승우 군수는 최종 마무리에서 예산군이 당진~대전간 고속도로 개통과 도청 이전 신도시 착공 등으로 지역발전의 호기를 맞고 있는 만큼 직원모두가 그동안 추진해 온 사업들이 알찬 성과를 얻고 군 발전과 도약의 계기로 삼을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해 주기를 당부했다.

 

예산=박인종 기자 cy12200@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