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환경일보】지명복 기자 = 오는 7월25일 철원 전국힙합댄스페스티벌이 철원한탄강레포츠축제 기간 중 개최된다.

 

힙합댄스를 좋아하는 전국의 젊은이들이 철원고석정 임꺽정 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그동안 갈고 닦아온 퍼포먼스 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철원한탄강레포츠축제를 즐기고자 철원을 찾은 관광객과 젊은이들에게 시원하고 박진감 있는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힙합 페스티벌과 힙합댄스 배틀경연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힙합 페스티벌은 5명 이상으로 팀을 구성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예선을, 오후 7시30분부터 9시까지는 본선 경연을 벌이며, 하이라이트인 힙합 댄스배틀경연은 밤 9시부터 3명이 팀을 이뤄 3대3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결을 벌인다.

 

이번 힙합댄스 페스티벌의 전 대회일정에는 국내 최고의 힙합팀인 겜블러크루가 심사위원 및 DJ로 출연할 예정으로 열정과 젊음을 가진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겜블러크루는 2007년 룩셈부르크 "HIP-HOP ROUND"VOL.4 과 프랑스 톨루즈에서 열린 "BATTLE OLYPIC TOULOUSE" 대회 등 다수의 국내외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을 가진 전문비보이댄스팀이며 소울섹터, 이츠아우어필링 등의 유명 비보이팀들과 함께 축하공연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역동하는 젊음이들의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한마당 잔치에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다.

 

힙합페스티벌 및 배틀경연 참가하고자 하는 팀은 철원군 홈페이지(www.cwg.go.kr)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mon5875@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