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환경일보】김원 기자 = 인천국제공항에서 20일 동안 환상적인 재즈 선율 아래 황홀한 프로포즈의 향연이 펼쳐진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채욱)가 오는 27일부터 8월1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2009 Jazz Summit Love Actually’라는 타이틀로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공항공사는 신혼부부, 가족, 연인 등 공항을 이용하는 여객들이 ‘사랑’이라는 키워드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점에 착안, 사랑을 테마로 한 재즈공연과 함께 프러포즈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첫날인 27일 ‘고유진(플라워)’과 ‘어번블루’를 시작으로, 국내 타악기 연주의 대표주자 류복성이 이끄는 라틴재즈 올스타즈 공연 등 국내 정상급 재즈 아티스트들이 20일간 매일 출연한다.

프러포즈 이벤트는 유명 MC의 진행으로 펼쳐지며, 이벤트 신청 시 공연 중간에 아티스트의 축하 속에서 프러포즈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도 제공된다.

공항공사 윤영표 영업본부장은 “공항이 대한한국을 대표하는 관문으로써 우리나라의 첫 이미지와 직결된다는 의미에서 인천공항에서 열리는 문화공연은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인천국제공항은 세계인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문화공항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4일 중복을 맞아 여객터미널 3층 면세구역에서는 인천공항 면세점 브랜드인 에어스타 에비뉴(AIRSTAR AVENUE) 리론칭 기념 이벤트로 비치웨어 패션쇼가 열리며, 4대 면세점 세일행사와 승용차, 명품가방,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메가 경품 이벤트도 8월6일까지 진행된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