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매직콘서트..bmp
▲펀매직콘서트


【인천=환경일보】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행숙)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는 8월22일부터 23일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펀(Fun)매직콘서트’를 공연한다.

 

‘펀(Fun)매직콘서트’는 더 이상 뻔한 마술이 아닌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Fun한 매직쇼로, 감각적인 매력과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가진 젊은 마술사 오창현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노래와 화려한 댄스, 스펙타클한 영화, 웅장한 뮤지컬, 신기한 마술을 한 무대에 녹여낸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신개념 퍼포먼스 매직쇼이다.

 

마술에 각종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켜 관객의 귀를 자극하고, 화려한 댄스는 시종일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며, 관객들의 공감과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기존에 한정돼 있던 공연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 기대한다.

 

그동안 신선함에 목말라했던 관객들에게는 감성 재충전을 위한 최적의 콘서트로 기억될 것이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마술이 만나 또 하나의 새로운 세상을 열어줄 것이다. 공연은 오후 2시, 5시 하루 2회 공연이고 티켓가격은 10000~12000원이며 각종 할인 혜택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실(☏032)813-8040 / 580-1150) 로 문의하면 된다.

 

smk847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