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환경일보】김영애 기자 = 서울시 주최, 서울디자인재단 주관의 디자인제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태그가 입점제품의 판매채널 확대, 홍보강화 및 쇼핑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서울디자인올림픽 ‘월드디자인마켓_서울’ 행사장에서 오프라인샵을 개설해 10월9일(금)∼29일(목)까지 21일간 기획판매전을 개최한다.

 

기획판매전 포스터.
▲기획판매전 포스터
서울디자인올림픽 ‘월드디자인마켓_서울’에서 개최되는 ‘2009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은 Shop 형태로 운영돼 시민고객들에게 디자인 제품을 더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입점 디자이너들에게는 판매채널 확대, 제품 홍보 다각화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입점제품과 디자인태그 홍보강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평소 온라인 디자인태그에서 눈여겨 본 제품이 있으면 이번 판매전 행사기간을 이용해 다양한 디자인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즐거움을 누려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1ㆍ3ㆍ5 EVENT를 실시하는데 1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에코재생연필세트(2EA),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납성이 우수하고 여행용으로 활용만점인 에코파우치,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튼튼하고 실용적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리미티드에디션으로 소량제작해 조기품절 될 수 있으니 평소 디자인제품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디자인태그 판매전 행사장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2009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을 주관하는 서울디자인재단 심재진 대표는 “이번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을 계기로 디자인태그 온ㆍ오프라인 연계 마케팅강화, 입점제품 홍보의 시너지효과가 창출되고, 서울디자인올림픽을 찾는 시민고객들이 디자인제품을 보다 폭넓고 다양하게 접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태그’홈페이지(www.designtag.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서울디자인재단 : 02-3705-0068)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