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
YB, 노브레인 그린플러그드 합류

[환경일보 한선미 기자] 5월21일부터 22일 양일간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2차 라인업에는 YB, 노브레인, MC스나이퍼, 아웃사이더를 비롯해 35개 팀이 참가해 현재 1·2차 라인업 팀을 합치면 55개 팀으로 전체 팀의 절반 이상이 공개된 셈이다.

 

2nd_word_poster_05

그린플러그드에 참여하게 된 YB 윤도현은 “환경을 생각하는 컨셉트가 마음에 와 닿으며, 장르, 메이저와 인디 구분없이 하나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것 같다”며 기대를 보였다.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은 ‘관객과 자연이 하나되는’ 페스티벌로 음악 매니아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함께 음악과 봄을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약 100여개팀이 참여할 계획이다.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 라인업은 일반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아티스트는 물론 독자적인 음아게계로 국내 인디음악 생태계의 주축을 이루고 DLLt는 인디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다”며 “앞ㅇ로 발표할 3·4차 라인업에도 더욱 신중을 기해 그린플러그드를 기다리는 분들게 더 없이 만족스러운 잔칫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티켓은 4월5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5일부터 열흘동안은 정산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조기예매의 경우 1일권은 4만4000원, 2일권 6만8000원이며, 일반예매는 1일권 5만원, 2일권은 8만원이다. 현장 구매를 할 경우 일반예매보다 5000원을 더 내야한다.

 

freesmhan@hkbs.co.kr

 

 

한선미  freesmhan@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선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