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환경일보】강남흥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신태호)는 지난20일 직원들의 올바른 정서함양과 내외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에 근무하는 박수경 강사를 초청해 ‘고객의 가치 시대’라는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전화 응대수준 향상을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직원들의 고객들의 중요성은 물론 고정관념을 깨고 ‘역지사지’ 입장에서 고객들에게 응대할 것 주문했다.

 

이날 실시된 전화 친절교육은 상황별 대응요령 숙지 및 생기 있고 밝은 목소리로 전화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전 직원의 친절한 전화응대 습관 조기정착으로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공기업 직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교육이었다.

 

한편 교육에 참석한 신태호 지사장은 고객 눈높이에 맞는 전화 응대수준 향상과 친절의식을 높여 지역 관내 다양한 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실현 나가자고 당부했으며 청렴생활 이행 실천에도 철저히 대비할 것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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