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환경일보】김태홍 기자 = 제주 서귀포시관광협의회(회장 민명원)는 ‘아름다운 비움, 나눔과 채움’을 주제로 제13회 서귀포 펭귄수영대회&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협의회는 오는 31일부터 2012년 1월1일까지, 서귀포 중문색달해변과 대망의 2012년 새해의 시작을 중문골프크럽에서 겨울바다 이색 이벤트를 기획해 관광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서귀포 겨울바다 펭귄수영대회는 중문색달해변에서 31일 10시 감사와 소망기원 풍선 접수를 시작으로 초등부 펭귄 비치싸커, 펭귄릴레이 경주, 펭귄씨름왕 선발, 소망기원풍선 날리기와 12시 대회 메인이벤트인 펭귄수영대회 입수를 끝으로 마무리 된다.

 

펭귄
펭귄골프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팀을 모집, 중문골프장에서 2012년 1월1일 12:30분 샷건·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트로피와 골프용품 등 푸짐한 시상품을 준비했다.

 

펭귄수영대회는 아름다운 중문 겨울바다의 기운을 온몸에 가득히 느끼며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새로운 다짐과 출발의 계기가 될 것이며 관광객들에게는 이색적이고 도전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협의회는 계절적 약점을 장점으로 승화시켜 겨울철 대표이벤트로 자리매김했으며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이벤트로 만들기 위해 회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다해 제주도 1000만 관광객 시대를 선도하고 더 나아가 제주도의 대표적인 겨울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kth611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