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신년이벤트.
▲브리지스톤 신년 이벤트
[환경일보 안상석 기자]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이사 사노 토모야 )가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브리지스톤 코리아 뉴스레터 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오는 1월10일부터 2월9일까지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해 브리지스톤 코리아 뉴스레터 독자에 새롭게 가입하거나, 혹은 기존 독자가 자신의 최신 정보를 확인, 수정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행사는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기존 브리지스톤 회원은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확인, 수정해주면 된다. 기존에 브리지스톤 회원이 아닌 사람은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응모자 중 총 401명을 추첨하고, 1등 1명에게 브리지스톤 타이어(승용타이어) 1세트(4본)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100명에게는 모바일 CGV 영화예매권 각 1매를 증정하고 300명에게는 모바일 스타벅스 카페라떼(톨 사이즈) 교환권 각 1매를 증정한다. 타이어 당첨고객의 경우 본인 차종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브리지스톤 신제품 소개와 타이어 관리 포인트, 브리지스톤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할 목적으로 브리지스톤 회원들에게 2월부터 새롭게 온라인 뉴스레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www.bridgestone-korea.co.kr) 확인할 수 있다.

 

assh1010@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