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씨_환경일보_0216
▲몹씨에서 선보인 아이폰4용 스마트폰부적케이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연인들의 날은 얼마 전 지나간 발렌타인데이가 전부라고 생각하는 솔로들이 있다면 큰 오산이다. 다가오는 3월14일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을 하는 화이트데이로, 솔로들을 또 한번 외로움에 빠지게 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브랜드 몹씨는 외로운 솔로들에게 사랑스러운 연인이 생기기를 기원하는 아이폰4용 부적케이스를 선보임과 동시에, 부적스마트폰케이스 구매 후 애인이 생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화이트데이 데이트 비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2년을 맞아 몹씨가 새롭게 선보인 아이폰4 부적케이스는 밝은 옐로우컬러에 흑룡의 기운을 받아 제작된 붉은 색의 부적디자인이 새겨져 있는 제품으로, 이 부적디자인은 연애운이 솟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어 외로울 때마다 부적을 보며 이상형을 떠올리면 효과가 좋을 것이다라고 업체 관계자는 덧붙였다.


아울러 견고한 PC재질로 제작된 아이폰4 부적케이스는 휴대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제 기능까지 갖췄다.


한편, 부적스마트폰케이스를 구매한 이들 중 화이트데이 데이트비용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커플 두 사람과 몹씨 부적케이스가 나오도록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올려주면 된다. 이 중 감동사연을 보내준 다섯 커플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코믹사연을 보내준 다섯 커플에겐 영화 2인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아쉽게도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이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몹씨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20%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번 솔로탈출 아이폰4 부적케이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한다면 3월11일까지 제품 구매 후 사연을 올려주면 되며, 화이트데이 전날인 3월13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