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Terrapinn이 주최하는 BioPharma Asia Convention이 2012년 3월19일부터 22일까지 싱가포르 Marina Bay Sands에서 개최된다.

BioPharma Asia Convention은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제약회사, 바이오테크놀러지 기업, CMO, CRO, 연구기관, 투자기관 등 업계의 주요 인사가 참가하여 아시아의 최신 업계 동향과 제휴 모델,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는 행사이다.

2012년에는 아시아의 주요 시장에 대한 접근 전략을 테마로 하며, 4일간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에서 4000명 이상의 주요 인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의약품 업계의 밸류체인을 다룬 6개 컨퍼런스와 아시아 및 세계의 500개 제품 및 서비스 전시, 다양한 주제를 논의하는 50개 이상의 세미나와 함께 주요 연구기관이 100개의 포스터를 전시하며 국가별 파빌리온에서는 아시아 및 세계 무역기관이 투자 기회를 홍보한다. 또한 아시아 바이오의약품 업계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어워드도 진행된다.

행사 관람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