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_환경일보_0319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2012년 4월7일(토)부터 8일(일)까지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전시장에서 제7회 웨딩앤 결혼박람회’(주최/주관: ㈜웨딩앤아이엔씨, 대표: 최인석)가 개최된다. 최근 2~3년간 소규모 웨딩박람회가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데 이러한 소규모 웨딩박람회는 전시장 규모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막상 행사장에 입장하고 나서 적은 수의 전시부스에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번 제7회 웨딩앤 결혼박람회는 여러 박람회장을 돌아봐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수고를 덜어줄 수 있도록 대규모로 진행된다.

 

결혼 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일컬어지는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에 대한 전문가의 1:1 상담뿐만 아니라 신혼여행, 한복, 예물을 비롯한 여러 가지 혼수품목 하나까지도 관련된 모든 웨딩 업체가 직접 무스 형태로 입점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제7회 웨딩앤 결혼박람회’에서도 어김없이 웨딩앤의 전통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루이비통 가방’부터 시작하여 ‘다이아몬드’, ‘신혼여행 상품권’, ‘공짜 신랑한복’등 품목별로 다채로운 현장추첨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별히 현장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는 ‘2012년 시즌별 신상 웨딩드레스&턱시도 무료 피팅체험’ 이벤트도 진행하며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번 ‘제7회 웨딩앤 결혼박람회’의 참여신청은 오직 온라인으로 웨딩박람회 홈페이지(http://weddingnfair.com)에서만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