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명품 가방이나, 패션. 혹은 아이폰과 갤럭시 등의 디지털 브랜드들이 매년 매 시즌마다 신상 카탈로그들을 내놓듯, 웨딩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로 시시각각 새로운 컨셉을 내놓아 트렌드가 매번 달라지곤 한다. 일반적으로 결혼을 앞두고 예비 신랑신부들이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부분은 웨딩촬영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취향과 콘셉트, 그리고 해당 시즌의 트렌드에 따라, 웨딩촬영을 할 스튜디오를 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소하기 위해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에서는 오는 2012년 4월7일(토)부터 8일(일)까지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 소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제7회 웨딩앤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3월27일18시_웨딩앤_환경일보

이번에 개최되는 ‘제7회 웨딩앤결혼박람회’에는 가능한 최다수의 웨딩스튜디오 브랜드가 부스 입점하여 각각의 스튜디오만의 개성 넘치는 콘셉트가 담긴 샘플앨범 이미지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음은 바로 그 자리에서 견적을 상담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 웨딩스튜디오 중 대표적인 브랜드로 손꼽히는 가로수길 옆 우리 사진관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퀄리티를 추구하는 스튜디오로 2012년 S/S시즌을 맞이하여 기존의 화사한 플라워 배경을 중심으로 실내 세트장을 리뉴얼하여, 더욱 내츄럴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있다. ‘청혼’이란 주제를 가지고 결혼에 대한 커플의 설렘과 기대,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차분한 톤으로 가볍지 않게 담아 기존의 컨셉에서 좀 더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새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콘셉트별로 40여개의 웨딩스튜디오가 이번 ‘제7회 웨딩앤 결혼박람회’를 더욱 다채롭게 장식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도 루이비통 가방/신혼여행 상품권/다이아몬드/신랑한복 무료맞춤권/신혼침구세트를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증정하며, 웨딩드레스&턱시도 무료피팅 체험부터, 메이크업 시연까지 모두 이벤트 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그리고 선착순 증정 상품부터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선물이벤트 등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있다.

 

‘제7회 웨딩앤결혼박람회’에 대한 행사 내용과 문의 및 신청은 공식 사이트(http://www.weddingnfair.com)에서 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