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정은 기자] Metal Bulletin이 주최하는 인도 철강 컨퍼런스(Indian Iron and Steel Conference 2012)가 5월2일부터 3일까지 인도, 뉴델리 Hilton New Delhi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세계 정상급 철강 제품 생산국으로 발전하고 있는 인도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인도 철강 산업에 관련된 세계의 주요 인사가 한 자리에 모여 주요 이슈와 앞으로의 시장 전망에 대해 심층 논의할 전망이다.

논의될 주제는 ▷중국의 인도의 철강 수요: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건설, 인프라, 자동차 분야 등의 철강 시장에 대한 전략 논의 ▷인도 정부가 2012년 3월부터 개시하는 제12차 5개년 계획과 철강 시장 성장을 위한 인프라 투자 계획 ▷인도의 철광석 자원에 대한 수출과 국내 보존에 대한 논의 ▷인도의 철강 제조업체가 직면한 문제:인플레이션, 자동차와 내구소비재 시장의 부진, 용지 매수, 환경보호 관련 인가 절차, 숙련 노동자의 부족, 광산에 대한 확실한 접근 수단의 미비, 계획의 지연 등 ▷인도를 세계 정상급 철강 제품 생산국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신기술과 첨단 기술 ▷세계의 철강 거래 중심지로서의 인도 등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글로벌인포메이션 조영하 (☏02-2025-2995, yhjo@gii.co.jp)에게로 문의하면 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