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전국문화예술대회_m
[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환경일보(대표 이미화)와 (사)환경위해성예방협회(대표 윤종락)는 전국 재능 있는 초·중·고·대학생과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환경과 에너지 위기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실천을 유도하고자 환경사랑 에너지 절약 “제10회 전국문화예술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공모를 실시한다.

 

글짓기, 그림, 포스터 등 3개 부문의 문예 및 미술 창작품 공모를 통하여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들을 소개하고 환경과 에너지 위기라는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본 공모 작품의 접수 기간은 2012년 5월 31일(목) 18시까지이며, 참가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환경일보와 (사)환경위해성예방협회의 홈페이지(http://www.epakorea.or.kr)에서 행사안내 및 신청에 대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응모작품과 함께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국회, 교육과학기술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서울특별시교육청, 경기도교육청,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남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울산광역시교육청, 한국환경공단, 국립공원관리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등이 적극 후원한다.

 

한편, 작년 제9회 대회에는 총 1,708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그 중 선정된 작품들은 환경일보 매체와 월간지 등을 통하여 소개된 바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