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변화하는 환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 힘들어하는데 가장 큰 성인들의 질병으로는 당연히 암과 당뇨가 손꼽힌다. 성인병으로 인해 가족은 물론 본인도 큰 고통을 받아 힘들지만 이런 사람들은 암환자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차로 열심히 관리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생활한다면 성인병을 마음에서부터 관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암환자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차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고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영화식품

▲영화 차가버섯즙<사진제공=영화식품>

차가버섯은 산나무에서 공급되는 영양원이 자연스럽게 축적된 완벽한 영양성분의 덩어리라고 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는 면역력을 상승시키고 중추신경계를 복원하는 크로모겐 콤플렉스와 다당체인 베타글루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 성분 및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있는데 그 중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증강작용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암환자에게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차로 차가버섯이 많이 이용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차가버섯은 추운 지방에서 분포돼 있기 때문에 가장 추운 극지방에 가까운 러시아 차가버섯이 가장 좋은 것으로 손꼽힌다. 국내에는 수입돼 유통되는 차가버섯은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수년간의 유통망과 비싼 광고모델료를 제외하고 최저가의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영화식품의 ‘영화 차가버섯즙’과 ‘영화 차가버섯환’이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