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오성영 기자 =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외모와 몸매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7,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몸을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다.

 

이와 같은 노출의 계절에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어디일까. 여성들의 경우 가슴, 허리, 허벅지 등과 같은 전체적인 바디라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터. 특히 비키니 라인을 살려주는 가슴성형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여성들이 많다.

 

가슴은 여성의 몸매 중 여성다운 곡선을 드러내주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베이글녀’, ‘청순글래머’라고 불리는 여성들의 몸매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이유는 가슴에 볼륨감이 있을 때 전체적인 몸매가 훨씬 늘씬해 보일 뿐 아니라 가슴에서 이어지는 허리선까지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물방울 가슴성형, 배꼽가슴성형, 자가지방 가슴성형 등 가슴성형 수술방법이 다양해지면서 이에 따라 가슴성형 비용도 상이하다. 특히 바캉스 시즌을 대비하는 여성들 사이 ‘물방울 가슴성형’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이 아래로 떨어지는 모양처럼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말하는 것이다. 물방울 가슴성형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스러움에 있으며 누웠을 때도 자연스러운 형태를 보인다.

 

그랜드성형외과 이세환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의 경우 가슴의 볼륨을 살리면서 실제 가슴에 가장 가까운 촉감과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이다. 수술 후 보형물과 가슴 내 공간의 형태에서 뜨는 공간이 적어 보형물의 위치나 변형 등이 거의 없어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안전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슴성형 후기 등을 보면 간혹 가슴 사이즈에만 집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건 결코 현명한 태도가 아니다. 얼마나 가슴이 커지는가 보다 보형물의 삽입 후 가슴의 모양이 최대한 자연스럽고 안전해야 성공적인 가슴 성형의 결과라 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가슴성형 잘하는 곳에서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