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김승회 기자 =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런던올림픽 대한민국 사격 국가대표 진종오 선수(KT·33)가 보내온 금번 대회 대한민국 최초의 금빛 소식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지난 4년 전에 이어 남자 권총 종목에서 세계 정상에 오른 진종오 선수는 대회 3회 연속 입상, 이번 대회 출전 국내 선수 중 최다 입상(총 4회)이라는 위업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사격의 역사를 새로 썼다. KT는 이와 같은 진종오 선수의 역사적인 우승소식에, 그 동안 변함 없는 성원을 보내준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여러 가지 이벤트를 마련한다.

 

지난 7월27일부터 8월 10일 동안 스마트홈 패드 가입 신청 고객 중 8월17일까지 개통을 완료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 한해 블루투스 헤드셋, 블루투스 스피커, 신세계 상품권 5만원,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 2매 중 총 두 가지의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선물신청을 위해서는 올레 스마트홈 공식 카페(cafesmile.net)에서 카페 운영자에게 스마트홈 패드 가입상담 신청과 함께 성명, 전화번호, 받고 싶은 선물 2가지를 웹 쪽지에 적어 보내면 된다.

 

한편 신나는 축제의 현장을 언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올레tv now 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레tv now로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들을 관람하고 그 인증샷을 찍어 SMS메시지(☏010-2921-6503)를 통해 8월13일까지 보낸 올레tv now 이용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3,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진종오 선수 관련 퀴즈를 맞추고, 응원 댓글을 SMS메시지(☏010-2921-6503)를 통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3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특히 올레tv now는 진종오 선수의 역사적인 우승 소식을 기념해 인증샷 및 응원SMS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 교환용 기프티쇼를 제공해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한다.

 

KT 스포츠단 권사일 단장은 “런던으로부터 들려온 진종오 선수의 우승 소식으로 국민 여러분들과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매우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KT는 사격, 하키 등의 비인기 종목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