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우리은행, 아이러브 독도여행 이벤트 실시)사진

▲우리은행의 우리나라사랑 패키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 67명으로 구성된 독도원정대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독도를 방문하여 우산봉(동도)앞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독도의 날인 10월25일을 기념하여 지난 8월 출시한 우리나라사랑 패키지 상품 가입자 67명을 추첨하여 독도를 방문하는‘아이러브 독도여행 이벤트’를 10월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동안 진행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지난주 미국 뉴욕 총영사관에 ‘독도는 일본 영토’라는 푯말이 발견되고 뉴저지의 위안부 기림비에서도 같은 내용의 말뚝이 발견된 가운데 67명의 우리은행 고객으로 구성된 독도원정대는 청정 독도를 방문하여 국토수호 발대식을 갖고 나라사랑과 독도 수호를 결의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가졌다.

 

독도의 날은 고종황제가 1900년 10월25일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서 독도 주권을 선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우리은행은 지난 8월에 광복 67주년을 맞아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한 상품 ‘우리나라사랑 키위정기예금’과 ‘대한민국 815카드’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한 ‘우리나라사랑 적금’을 동시에 출시하고 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67명을 추첨하여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한 ‘아이러브 독도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우리은행 상품개발부 임영학 부장은 “이번에 실시된 아이러브 독도 여행의 의미와 같이 나라를 사랑하고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향후에도 고객중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