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가족들을 위로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수능 이벤트.bmp
강강술래 홍대점은 수능일인 8일부터 11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가져온 고객에게 영양간식 쇠고기 육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올해 수능 시험자뿐만 아니라 수능이 처음 도입된 1994년 이후 수능 수험표를 가져와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은 물론 함께 고생을 한 가족들이 알뜰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구이메뉴(꽃살,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술래양념구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아울러 홈페이지(www.sullai.com)의 이벤트 팝업을 인쇄해 가져온 구이메뉴 고객에겐 물 또는 비빔냉면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달 18일까지 신규로 멤버십카드를 발급할 경우 김장용 재료인 국산 천일염(3Kg)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한편 강강술래는 오는 11일까지 온라인쇼핑몰(www.sullai.com)을 통해 한우양념불고기 공동구매 행사를 벌인다. 5명 이상 주문시 한우불고기1호(1.8kg)를 정상가보다 64% 할인된 3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수능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부담없는 가격에 외식을 즐기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