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y~1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4일 더 뱅커(The Banker)誌 로부터

 “최우수 프라이빗뱅크” 수상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우수 은행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인 ‘건강한 하나, Thank you Festival’을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4일 더 뱅커(The Banker)誌 로부터 ‘최우수 프라이빗뱅크’ 수상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우수 은행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인 ‘건강한 하나, Thank you Festival’을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문화가정, 기초 생활수급권자와 장애우 고객이 바보의 나눔 적금, 나의 소원 적금 등에 신규 가입하면 금리를 최대 연 0.2%까지 우대 받을 수 있으며, 하나 이자다이어트론, 원클릭전세론, 하나직장인론 신규 고객에게는 대출금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 대상으로 주요 통화(USD, JPY, EUR) 환전∙송금시 수수료의 6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거기에 2인 이상 동시에 환전∙송금하거나 이벤트 기간 중 생일을 맞은 고객, 항공권 또는 호텔 예약증 제시 고객은 추가 10%가 더 적용되어 최대 70% 혜택을 받게 된다.

 

올해 6월 더 뱅커誌 에서 금융기술혁신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하나은행 전자지갑 서비스 ‘하나N Wallet’은 엠틱과 제휴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가상의 전자화폐 ‘캐시넛’으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선착순 1만명 고객에 한하여 엠틱 2천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나은행의 정기예금, 적립식 상품, 펀드, 가계대출, 환전/송금 및 와삭바삭 통장을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하여 △ 1등(5명) 42인치 3D스마트 TV, △ 2등(10명) 아이패드 미니 △ 3등(100명) 하나 N Wallet 캐시넛 1만원 △ 4등(1만명) 익스피디아 해외호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아이사랑카드와 자녀 이름의 적금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어린이 뮤지컬 ‘로보카 폴리’ 초청 추첨행사에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다. 200가족을 초청하는 이 행사에는 1가족당 최대 4매를 신청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최우수은행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준비하였으며, 이번 고객 감사이벤트가 상품가입 고객들에게는 상품가입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당첨의 재미를 드리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우대 서비스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