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미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쿠진아트(cuisinart)가 공식 페이스북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송년발레 ‘호두까기인형’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진아트] 호두까기인형 초대 이벤트
쿠진아트는 ‘Savor the good life(행복한 생활을 맛보세요!)’라는 슬로건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4일부터 14일까지 쿠진아트 페이스북(facebook.com/cuisinartkorea)과 친구를 맺은 다음, ‘좋아요’를 클릭하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 댓글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호두까기인형’ 발레공연 R석 관람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5일 쿠진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의 12년 장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발레 (호두까기인형)은 33년간 러시아 러시아 볼쇼이 발레단의 안무를 맡아온 유리 그리고로비치가 이끄는 국립발레단이 출연해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전날 밤 호두까기인형을 선물 받은 소녀 마리가 왕자로 변한 호두까기인형과 함께 과자의 나라를 여행하는 동안 관객들은 마리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환상을 느끼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쿠진아트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는 송나경 팀장은 “올 한해 쿠진아트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3년에도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진아트 홈페이지(www.cuisina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