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피지섬의 천연 암반수 피지워터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IJIWaterKR)을 오는 5일 론칭한다.


[사진자료] 피지워터 공식 페이스북 론칭

▲피지워터는 공식 페이스북을 론칭, 12월5일부터 25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 증정한다.

피지워터 페이스북은 유익한 패션, 뷰티&건강, 엔터테인먼트, 미식 정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페이스북 친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공식 페이스북 론칭을 기념해 피지워터는 오는 25일까지 20일 동안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해당 이벤트를 다른 친구들과 공유한 페이스북 친구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피지워터 1세트를 증정한다.


피지워터는 피지 비티레뷰섬에서 직접 취수된 지하암반수로 현재 미국 생수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풍부한 미네랄,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독특한 사각형 패키지로 유명하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 유명인사, 미각에 민감한 셰프와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지워터는 유명 호텔, 레스토랑은 물론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전세계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다. 피지워터는 환경 개선에 적극 기여한다는 사명과 함께 “지구 1% (1% for the Planet)” 멤버십과 같은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 환경보존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ijiwater.com),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IJIWaterKR), 또는 트위터 (www.twitter.com/fijiwater_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