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 www.shinhan.com)은 “목표달성형 스마트 금융상품인 ‘미션플러스 적금’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2월11일(화)부터 대고객 적용 금리를 전격 인상한다”고 밝혔다.
미션플러스 적금은 11월말 현재 적금 가입 좌수 31,332좌, 352억원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가입 고객의 62%가 새로운 미션달성을 위해 다시 가입할 의사를 보일 정도로 인기 있는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지난 11월부터는 출산·육아 미션 이용고객에게 온라인 유아용폼몰인 하기스몰과 제휴해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제휴를 통한 혜택도 강화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저금리가 계속되는 가운데 대다수 금융기관들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떨어뜨리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금리 인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미션플러스 적금처럼 금융에 감성을 더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승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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