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우리은행, 우리 점프up한새 정기예금 출시)사진2

▲우리은행은 ‘우리 점프UP한새 정기예금’판매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 점프UP한새 정기예금 출시 기념사진)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올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새 여자프로농구단의 5번째 승리를 기원하는 뜻에서 2013년 1월18일까지 농구단의 최종 성적과 연계한 ‘우리 점프UP한새 정기예금’판매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 점프UP한새 정기예금’은 한새농구단이 2012-13시즌 성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기본금리 3.20%에 농구단이 플레이오프 진출시 0.1%p, 챔피언결정전 진출시 0.2%p, 챔피언결정전 우승시 0.25%p를 우대하여 최대 연3.45%의 금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우리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내‘한새농구단 5번째 시즌우승을 위한 응원댓글 달기’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추첨을 통해 미국NBA 입장권(항공권포함) 2매, 프로농구시즌권 10매, 사인농구공 200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상품개발부 임영학 부장은 ‘최근 우리은행 한새농구단이 여자프로농구 돌풍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한새농구단의 다섯번째 우승을 기원하고 여자프로농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이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