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와삭바삭겨울이벤트

▲하나은행은 스키장 리프트권, 여행상품 교환권,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키장 겨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준, www.hanabank.com)은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와 함께 한솔오크밸리에서 '와삭바삭 스마트한 겨울여행' 이벤트를 1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등 20대를 위한 맞춤형 금융 브랜드인 하나은행의 ‘와삭바삭’은 열정으로 가득 찬 20대에게 갓 구운 쿠키처럼 신선하고 맛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이다.

 

하나은행은 ‘와삭바삭 존’을 마련해 선불 충전형 전자지갑 서비스인 ‘하나N월렛', 대학생 전용통장인 '와삭바삭 통장'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상담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 하나은행은 전 고객에게 홈페이지에서 한솔오크밸리의 심야 리프트권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하나금융그룹 페이스북을 통한 추첨을 통해 리프트권 100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와삭바삭 통장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리프트권 100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익스피디아 에어텔 상품 교환권, 한솔오크밸리 주중숙박권, 리프트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젊은이들이 모인 스키장을 직접 찾아가서 최첨단 이동식 점포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익스피디아와 같은 글로벌 여행사와 함께 여행이라는 즐거움과 금융서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