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용] 아웃백 새해 한정메뉴 이벤트

 

[환경일보] 한이삭 기자 =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새해 한정메뉴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아웃백 새해 한정메뉴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의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 메뉴 중 하나인 랍스터의 나라로 고객들을 초대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동안 새해 한정메뉴 세트를 주문하고 100% 당첨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응모하면 된다.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캐나다 여행권(1커플)을 증정하고, 2등 7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6GB)를, 3등 20명에게는 3월 출시되는 아웃백의 새로운 한정메뉴 커플세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2월부터 3월 중순까지 3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레인지랜드 립레츠’ 쿠폰을 증정하기 때문에 사실상 응모자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3월6일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부 이미경 부장은 “아웃백은 고객에게 완성된 요리 이전에 식재료부터 꼼꼼히 따져보고 먹을 수 있도록 식재료의 가치에 주목하는 ‘재료부터 다릅니다’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웃백 고객들이 새해 한정메뉴의 주 재료 중 하나인 신선한 랍스터를 직접 체험하면 더욱 의미 있을 것 같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는 새우, 관자 등 해산물로 속을 꽉 채운 다음 사르르 녹아내리는 치즈를 올린 랍스터 테르미도르 요리와 갓 딴 석류로 만든 빨간 소스에 살짝 찍어 더욱 맛있는 서로인 스테이크의 콤비네이션이 특히 돋보이는 메뉴다.

 

webmaster@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